주체108(2019)년 4월 16일
 

절세의 위인을 우러러

 

태양절에 즈음하여 로씨야출판보도물들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사진문헌,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과 영상미술작품을 모시고 특집하였다.

신문 《나호드낀스끼 라보치》는 옹근 한면에 편집한 《위인의 력사는 계속된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간고한 항일대전을 벌려 조국해방위업을 실현하시였으며 조선을 진정한 인민의 나라로, 자주의 강국으로 전변시키시였다.

그이는 발전도상나라들의 새 사회건설을 물심량면으로 도와주시고 쁠럭불가담운동의 강화발전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세계정치원로이시다.

김일성주석을 칭송하여 세계 많은 나라에서 그이께 훈장, 메달들을 수여해드리였다.》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는 《참다운 인민의 나라》라는 제목으로 이런 글을 게재하였다.

《조선은 인민대중제일주의에 기초하여 건설된 나라이다.

이 나라에서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서의 당당한 권리를 행사하고있으며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해 복무하고있다.

당과 국가가 제시하는 모든 로선과 정책에는 인민대중의 지향과 요구가 반영되여있다.

조선에서 인민대중은 새 생활의 창조자일뿐아니라 향유자로 되고있다.

조선의 국호, 군대, 국가기관은 물론 근로자들을 위한 시설들에도 인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는것이 수없이 많다.

조선인민은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각하께서 사용하시던 렬차를 〈인민행렬차〉라고 부르고있다.

조선에서만 들을수 있는 〈인민행〉이라는 말은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한평생을 바치신 절세위인들의 고귀한 생애에 대한 조선인민의 최대의 호칭이다.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정치경륜은 김정은최고령도자에 의해 드팀없이 이어지고있다.》

인터네트홈페지 《그리폰 쁘레스찌쥬》는 《력사의 평가》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주석은 사상과 제도, 정견과 신앙을 초월하여 누구나 경탄을 금치 못해한 걸출한 위인이시라고 강조하고 위대한 수령님을 높이 칭송한 세계 각국의 저명한 인사들의 반향을 상세히 전하였다.

로씨야출판보도물들의 특집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는바와 같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우리 인민의 운명개척과 인류의 자주위업실현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불세출의 위인이시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