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5일
 

조국통일유훈을 받드는 길에 한몸 다 바치겠다

 

뜻깊은 태양절을 맞으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겨레의 다함없는 흠모의 정이 이 강산에 꽉 차넘친다.

그것은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생의 마지막순간까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우리 수령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의 표시이며 숭고한 도덕의리로 수령님의 필생의 념원이였던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할 맹세의 분출이다.

나라의 통일을 자신의 가장 큰 념원으로, 민족에게 안겨줄 가장 소중한 선물로 간직하시였기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생애에 그토록 지칠줄 모르는 정열로 조국통일로작들을 수많이 집필하시고 완강한 실천으로 민족의 통일운동을 현명하게 령도하신것 아니겠는가.

어버이수령님께서 생애에 쌓으신 조국통일업적은 나라와 민족에 대한 불보다 뜨거운 사랑과 정에 그 뿌리를 두고있어 태양절을 맞는 겨레의 마음은 수령님께로 달리고 또 달리는것이다.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위업은 이 땅우에 더욱 줄기차게 이어지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받들어 이 땅우에 평화롭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결심이고 의지이다.

우리 청년대학생들은 통일강국의 주인공들이라는 사명감을 언제나 명심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실현하는 길에 한몸 다 바치겠다는것을 뜻깊은 태양절에 다시금 굳게 결의한다.

김형직사범대학 학생 리일광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