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30일
 

주체강철은 바로 주체철 더하기 사상​

 

주체98(2009)년 12월 어느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성진제강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다.

함경북도에 대한 현지지도길을 이어가시며 그해의 마지막전투를 지휘하고계시던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성강의 로동계급이 드디여 주체강철을 뽑아냈다는 보고를 받으시고 그것을 보지 않고 무엇을 보겠는가고 하시면서 그달음으로 현지에 나오시였던것이다.

주체공업의 위용을 떨치며 거창하게 일떠선 주체철생산공정들, 정련로에서 폭포쳐 쏟아져내리는 주홍빛쇠물…

이 장쾌한 광경을 바라보시며 환한 미소를 짓고계시는 위대한 장군님께 기업소의 한 일군은 자기들이 이룩한 성과에 대하여 긍지에 넘쳐 말씀드리였다.

그의 대답을 들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기쁨을 금치 못하시며 새로운 제철제강법이 완성됨으로써 이제는 주체철에서 직접 질좋은 강철이 나오고있다고 하시면서 온 장내가 울리도록 성진제강련합기업소에서 드디여 주체철에 의한 강철생산방법을 완전히 성공시키였다고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리도 장한 기적을 안아온 성강의 로동계급이 못내 대견하시였다.

이곳 일군들을 사랑어린 눈길로 바라보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강철로 당을 앞장에서 받들어온 성강의 영웅적로동계급은 말보다 실천으로 수령님의 유훈을 관철하고 당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였다고 하시면서 이것이 바로 조선로동계급의 본때, 말하는 로동계급이 아니라 실천하는 로동계급, 자기 당의 사상과 로선을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지는 한이 있어도 결사관철하는 영웅적로동계급의 본때이라고 이르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유훈을 지켜, 조국의 륭성번영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성강의 로동계급이였다.

바로 이러한 그들을 내세워주고싶으신 마음을 담으시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성강의 로동계급이 성공시킨 주체철에 의한 강철생산방법은 수령님의 혁명사상, 주체사상으로 철저히 무장하고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당을 받드는 참된 충신들만이 창조할수 있는 위대한 기적이라고 높이 치하해주시였다. 그러시고는 산소용융로에서 쏟아져나오는 붉은 쇠물은 성강로동계급의 뜨거운 심장의 열도로 끓어번지는 충정의 쇠물, 단순한 과학기술의 산물이 아니라 사상의 산물, 수령결사옹위정신의 결정체이라고, 주체강철은 바로 주체철 더하기 사상에 의하여 태여났다고 긍지높이 선언하시였다.

정녕 주체강철의 탄생은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심어주신 자주적신념에서 세차게 분출되는 가장 강위력한 사상의 힘으로 안아온 력사적승리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