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2일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나래》도자기제품​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축설계와 건설공법들을 계속 혁신하고 마감건재의 국산화와 질적발전을 이룩함으로써 모든 건축물들을 우리 식으로 화려하게 일떠세우고 인민들이 문명과 락을 누리게 하여야 합니다.

공화국의 수도 평양의 형제산구역에는 우리의 기술, 우리의 원료, 우리의 설비에 의거하여 위생자기를 비롯한 여러가지 도자기들을 높은 질적수준에서 자체로 생산보장하고있는 나래도자기공장이 자리잡고있다.

지금 이 공장에서 우리 인민들의 미감에 맞게 생산하는 《나래》도자기제품들은 선명하고 다양한 색도와 친근감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형태, 사용의 편리성으로 하여 인민들로부터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다.

공장의 과학자, 기술자들은 우리 인민들에게 더욱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기 위한 당의 구상과 의도를 심장깊이 간직하고 두뇌전, 탐구전을 힘있게 벌려 제품의 방사선방출량을 그 어느 나라 제품과도 대비할바없이 낮추면서도 백색도와 기계적세기를 비롯한 다른 기술적지표들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였다.

우리 나라의 깨끗한 흙과 물로 만든 《나래》도자기제품들은 선진과학기술에 의거하여 발전시킨 훌륭한 제품들이다.

실례로 《나래》좌식변기는 여러 측면에서 볼 때 다른 나라에서 생산한 제품들보다 훨씬 우월하다. 검사한데 의하면 이 분야에서 발전되였다고 하는 나라의 제품에서는 방사선방출량이 0. 28μSV이지만 우리 《나래》제품에서는 0. 13μSV정도로서 훨씬 작다는것이 확증되였다.




이로부터 《나래》제품이 다른 나라것에 비하여 인체에 매우 안전하다는것이 평가되였다.

또한 조선사람의 체질과 미감에 맞게 제작하였으므로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고 친근감을 주고있다.

좌식변기뿐아니라 이 공장에서 생산하는 각종 세면기, 여러가지 형태의 화분들을 비롯한 도자기제품들도 훌륭한 록색제품들이다.








공장에서는 지난 시기 창전거리, 미래과학자거리, 려명거리의 살림집들과 과학기술전당,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 평양국제비행장을 비롯한 수많은 국가건설대상들에 《나래》위생자기들과 화분들을 정성껏 생산보장하여 인민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나래》도자기제품들에 대한 우리 인민들의 수요는 날을 따라 계속 늘어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