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11일
 

효능높은 혈전용해제​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혈액순환장애로 고통을 겪고있는데 그 대표적실례가 혈전증이다.

혈전증에 좋다는 약은 수없이 많지만 어느 약이 혈전증치료와 예방에 가장 효과적이겠는가에 대해서는 대답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어느 한 나라의 권위있는 림상연구소 박사는 10여년간의 림상실험을 진행하였다고 한다.

그가 림상검토한 대다수 의약품들은 화학약제들로서 혈전용해작용이 높은 대신 출혈을 비롯한 혹심한 부작용을 일으켰고 또 어떤 약제들은 피속의 혈전물을 너무 빨리 용해하다나니 인체자체의 혈액응고능이 초과상승하여 부정적현상을 초래하였다.

식물성약제들에 대한 검토도 해보았으나 작용이 미약하고 오랜 기간의 사용후에도 뚜렷한 효과가 없었다.

그는 보다 넓은 범위에서 혈전증치료에 좋은 약제들을 구입하여 림상검토를 하는 과정에 이전에 검토한 모든 약제들의 제한성을 극복한 가장 리상적인 혈전용해제를 찾아내였는데 그것이 바로 조선부강제약회사에서 만든 건강보조식품인 혈궁불로정이였다.

3년전 그는 인터네트홈페지를 통해 조선의 전통적인 콩음식인 띄운콩에서 추출한 혈전용해물질과 유효미량물질들을 활성화하여 제제한 다기능성효소제인 혈궁불로정에 대한 림상연구결과를 구체적으로 소개하는 글을 발표하였다.

가장 우수한 혈전용해제를 찾았다는 결론을 내린 박사의 이 림상연구결과에 대해서는 도이췰란드, 영국, 뉴질랜드, 일본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의 학회들과 병원들에서 적극적으로 지지하였다.

어느 한 나라 의학대학의 약학박사는 《나는 매일 아스피린을 먹으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격언을 매일 혈궁불로정을 먹으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로 고쳐야 한다고 주장합니다.》라고 말하였다.

현재 혈궁불로정은 세계 30여개 나라의 병원들과 약국들에서 요구하고있다.




머리아픔이나 손발저림과 같은 혈전증상들이 나타날 때 몇알 먹으면 몇분동안에 아픔이 해소되거나 경감되는것이 혈궁불로정의 매력이다.

려객기를 타고 려행길에 올랐던 한 외국인은 팔다리가 저리고 사지가 꽛꽛해지는감을 느끼게 되였다. 외국인의 호소를 전달받고 달려왔던 안내원은 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려행할 때 오는 혈액순환장애(DVT)라는것을 알고 혈궁불로정을 가져다주었다. 그런데 혈궁불로정 몇알에 장애가 순간에 해소되는 놀라운 현실을 체험하게 되면서 외국인은 여러해동안 혈전증으로 고통을 겪는 부모를 생각하였고 비행기에서 내릴 때에는 수십통을 가져갔고 함께 려행한 동료들도 자기 부모의 기쁨을 더해줄 훌륭한 선물로 될것이라고 생각하며 앞을 다투어 구럭에 넣었다고 한다.

그 일이 있은 후 그 지역의 젊은이들속에서는 조선의 혈궁불로정을 부모님들에게 생일선물이나 명절선물로 안겨주는것이 하나의 류행으로 되였다고 한다.

사용후 부작용이 없고 뇌혈전, 머리아픔, 심장병, 언어장애, 기억력감퇴, 고혈압, 동맥경화, 방사선피해, 독해물중독과 같은 질병치료와 예방에서 높은 림상실적을 기록하고있는 혈궁불로정을 세계가 환영하는것은 당연한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