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1월 9일
 

인민사랑의 정치가 펼쳐지는 나라​

 

공화국을 방문하였던 수많은 외국의 벗들은 우리 나라 사회주의사회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인민의 리상사회라고 하면서 감탄과 부러움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네팔자력갱생연구회대표단 단장은 종합적인 치료봉사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류경치과병원을 돌아보고 자본주의나라에서는 이런 최상급의 병원에서 치료를 받자면 돈많은 사람들이나 올수 있다고 하면서 무상치료제의 혜택속에 행복한 삶을 누리는 조선인민이 정말 부럽다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윁남의 인터네트통신 전 찌는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에서는 먼거리의료봉사체계가 실현되여 전국의 녀성들에 대한 정기적인 검진과 유선질병들의 조기적발 및 예방사업이 진행되고있다고 하면서 누구나 무료로 치료받으며 효능높은 의약품들도 국가로부터 전적으로 보장받고있다고 보도하였다.

아일랜드주체사상연구소조 대표는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를 참관하고 감상록에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는 호화롭고 웅장하여 병원이라기보다 하나의 궁전과도 같다, 발전되였다고 하는 자본주의나라들도 조선에 와서 배워야 한다, 이곳은 녀성들의 건강증진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는 조선로동당의 보건시책의 과시로 된다.》라는 글을 남기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조선은 세금이 없는 나라이다, 조선인민은 국가로부터 무료교육제와 무상치료제를 비롯하여 사회적인간이 누릴수 있는 모든 권리를 전면적으로 보장받고있다고 소개하였다.




영국조선친선협회는 성명을 발표하여 이 세상에서 전반적12년제의무교육을 실시하는 나라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뿐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자본주의나라들에서는 긴축정책과 공공부문 예산삭감에 매달리고있지만 조선에서는 교육부문에 대한 국가적투자를 확대하고있다. 전반적12년제의무교육의 실시는 조선의 어린이들에게 자기의 재능을 더욱 활짝 꽃피울수 있는 보다 훌륭한 조건을 마련해줄것이다. 이렇듯 대담하고 혁신적인 조치는 인민의 지도자로서의 품격과 자질을 완벽하게 지니신 존경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받는 조선에서만 취해질수 있다.》




브라질공산당 에스삐리뚜싼또주위원회 조직비서는 조선에서는 인민들의 정치적권리와 생존권이 법적으로, 제도적으로 확고히 담보되여있으며 특히 전반적12년제의무교육제와 무상치료제 등의 혜택으로 누구나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있다고 찬양하였다.

세인들의 한결같은 반향은 무엇을 보여주고있는가.

그것은 인민사랑의 정치가 펼쳐지는 우리 공화국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사회주의제도라는것을 말해주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