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12일
 

《2018년 4월 27일은 력사에 기록될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민족애와 통이 큰 결단에 의하여 마련된 제3차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은 국제사회의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였다.

방글라데슈로동당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은각하의 비범한 의지와 대용단에 의하여 마련된 북남수뇌상봉은 조선통일운동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질 거대한 사변이다.

판문점선언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전체 조선민족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지향과 념원에 맞게 북남관계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데서 전환적의의를 가지는 선언이다.》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공보문은 《조선의 북남수뇌상봉은 세계평화와 안전보장에 기여한 매우 중대한 사변인 동시에 대화와 호상존중, 외세의 내정불간섭원칙을 다시한번 확언한 력사적인 사변》이라고 지적하였다.

적도기네민주당 총비서는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에서 중요한 합의들이 이룩된것을 축하하며 그것이 철저히 실현되여 앞으로 북과 남이 평화와 번영을 위한 보다 큰 결실을 안아올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리보브주체사상연구협회는 성명에서 《북남수뇌상봉은 민족도 피줄도 언어도 하나인 조선이 반드시 통일되여야 한다는것을 전세계에 보여주었다. 판문점선언이 조선민족의 숙원인 나라의 통일을 앞당기며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적극 이바지할것이다.》고 확신을 표명하였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은 이렇게 말하였다.

《아프리카인민들은 조선민족의 공동번영과 자주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판문점선언이 채택된데 대하여 진심으로 기뻐하고있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필생의 념원인 조선통일위업을 하루빨리 성취하시기 위하여 온갖 심혈을 기울이고계시는 김정은각하께 다함없는 경의를 드린다.

김정은각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세기를 이어 지속되여온 민족분렬의 비극을 끝장내고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는 조선인민에게 굳은 련대성을 보낸다.》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스위스조직위원회,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 공동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발표로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길에서 획기적인 돌파구가 열리게 되였다.

커다란 의의를 가지는 판문점선언은 조선반도와 세계평화를 이룩하는데서 새로운 리정표로 된다.

2018년 4월 27일은 력사에 기록될것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