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3월 14일
 

인기를 끌고있는 《평양택견》홈페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체육과학기술정보사업을 활발히 벌려 선수들과 감독들이 종목별체육기술발전의 세계적추세와 국제경기에서 맞다들게 될 상대팀과 관련한 자료를 환히 꿰들고 그에 대처해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공화국의 태권도성지관의 기술일군들이 개설한 《평양택견》홈페지가 태권도부문 기술일군들과 감독, 연구사들에 대한 기술자료봉사와 함께 청소년학생들과 근로자들이 태권도를 배우는데 필요한 여러가지 록화자료들과 문서들을 취급하고있는것으로 하여 많은 사람들속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평양택견》홈페지는 우선 태권도의 강화발전을 위해 쌓아올리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내용으로 한 자료들을 볼수 있게 구성되여있다. 이와 함께 태권도와 바둑에 대한 소개와 세계체육기술발전추세 그리고 해마다 진행되는 태양절경축 만경대상전국무도선수권대회와 정일봉상전국청소년태권도선수권대회 경기소식들, 체육종목별자료들과 일반운동상식들을 담고있다.

《평양택견》홈페지를 통하여 원격강의도 받을수 있다.

홈페지를 리용하여 세계적인 태권도기술발전추세와 그에 비추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 교수훈련집행에서 나서는 문제 등을 알려주거나 질의응답의 방법으로 진행하는 실시간원격강의는 각급 태권도선수단의 기술일군들과 감독들의 자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고있다.

지금 태권도성지관의 기술일군들은 나라의 태권도기술발전과 태권도의 대중화를 실현하는데 이바지하는 더욱 훌륭하고 완성된 프로그람을 내놓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