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2월 13일
 

소문난 제약기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고려약은 우리 인민들의 생활습성과 체질적특성에 맞을뿐아니라 약효가 높습니다.》

공화국의 토성제약공장은 고려약을 기본으로 생산하는 제약기지이다.

공장은 부지면적도 작고 종업원수도 얼마 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 공장은 명제품을 꽝꽝 생산해내는 제약기지로 온 나라에 소문이 났다.





토성제약공장에서 생산되여나오는 고려약들은 건강에 좋고 질병치료효과가 뛰여난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호평이 대단하다.

이 공장의 인기제품인 토성청혈환만 놓고봐도 그렇다.

여러가지 천연약재들을 가지고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이 약은 사람들의 간기능을 좋게 하고 피를 맑게 하는 작용이 강한것으로 하여 고지혈증과 알콜성지방간, 비만, 순환기질병치료에 특효가 있다.



몸에 있는 로페물을 배설시키고 지자기현상으로 인한 증상을 해소시키며 검버섯이나 로화반점까지 없애는 이 약은 사람들로부터 명약이라고 불리운다.

인삼교갑약도 비루스성간장질환, 간경변증 등에 대한 치료효과가 뚜렷하고 모든 장기들의 기능을 높여주는것으로 하여 여러가지 질병예방과 치료에 좋은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렇듯 효능높은 고려약들은 여러 형태로 무려 10여종에 수십가지에 달한다.




공장의 이러한 성과는 의료봉사의 질을 개선하는데 이바지할 효능높은 의약품을 더 많이, 더 질높게 생산하기 위하여 이악하게 노력해온 이곳 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불같은 열정과 헌신이 안아온 결실이다.

공장에서는 기술자, 기능공들이 제품의 질을 높이고 가지수를 늘이는데 실질적으로 이바지할수 있는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내놓도록 하기 위한 과학기술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켰다.

이것은 공장안에 자기의 힘, 자기의 기술로 의약품생산에서 나서는 많은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게 한 결정적요인으로 되였다.

이 나날에 고려약의 효능을 더욱 높이고 가지수를 늘이며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하는 수십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이 실천에 도입되였고 항온건조기, 공기정화기를 비롯한 여러 설비들을 자체로 연구제작하는 성과가 이룩되였다.



최근에만도 이들은 고려약재를 가지고 치주염이나 이삭기예방, 치석제거에 좋은 치분을 완성하고 그 생산공정도 훌륭하게 꾸려놓았다.

토성제약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의료봉사사업에서 인민성을 철저히 구현하자면 의약품의 가지수를 늘이고 그 질을 높이는것이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오늘도 생산돌격전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