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9일
 

새해벽두부터 기적창조의 불바람을 일으켜나간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올해 신년사를 받아안은 황해제철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이 새해벽두부터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금속공업부문에서는 주체적인 제철, 제강기술을 더욱 완성하고 철생산능력을 확장하며 금속재료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여 인민경제의 철강재수요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는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맞는 뜻깊은 올해를 자랑찬 강철생산성과로 빛내일 일념안고 20t산소전로건설공사를 중심과업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밀고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 진행하고있는 산소전로건설공사는 질좋은 철강재를 꽝꽝 생산할수 있는 중요한 건설대상이다.

련합기업소에 새로 일떠서는 산소전로는 전기로에 비해 용해시간이 짧고 전극과 파철을 전혀 쓰지 않는다. 또한 용광로에서 끓여낸 주체철쇠물을 그대로 전로에 넣고 산소를 리용하여 강철생산을 진행하게 되여있는 산소전로는 생산성이 높고 구조도 간단하며 운영이 편리한 우점을 가지고있다.

이곳 황철의 로동계급은 산소전로건설공사를 하루빨리 앞당겨 끝냄으로써 나라의 강철생산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을 안고 공사 첫시작부터 줄기찬 투쟁을 벌려 방대한 량에 달하는 기존구조물해체와 지대정리, 1만 수천㎥의 굴착공사 그리고 로체와 배풍기를 비롯한 각종 설비 및 건물기둥기초공사, 10여개의 침전지와 뽐프장건설을 끝내는 자랑찬 혁신을 창조하였다.

뜻깊은 새해에 들어와 이곳 로동계급들은 지난해에 이룩한 공사성과들을 공고히 하면서 공사속도를 더욱 높여나가고있다.

공사의 성과적보장을 위해 건설제관직장, 설비조립직장, 공무제관직장 등 여러 직장들에서는 수백t에 달하는 철기둥과 기중기밑보제작을 비롯한 강철구조물제작과 설비장치물제작전투를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벌리고있으며 건설부재직장과 1, 2가공직장, 단조직장, 주물직장에서도 공사에 필요한 골재보장을 앞세우면서 각종 가공품소재와 단조품도 원만히 보장하기 위한 피타는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지금 이 시각에도 황해제철련합기업소의 기술자, 로동자들은 산소전로건설공사를 제기일안에 다그쳐끝내기 위해 자랑찬 기적창조의 불바람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