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11일
 

인민생활에 이바지하는 공장으로 되도록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해 그처럼 마음쓰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거룩한 자욱은 인민생활향상의 동음 드높은 지방산업공장들마다에도 뜨겁게 어리여있다.

그중에는 공화국의 평안남도 순천시에 자리잡고있는 순천편직공장도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편직공장들에서 우리 나라 섬유를 가지고 여러가지 뜨개옷을 많이 생산하여야 합니다.》

주체61(1972)년 10월 10일이였다.

온 나라가 당창건 27돐을 맞이한 기쁨으로 설레이고있던 그때 순천군(당시)을 현지지도하시던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는 크지 않은 지방산업공장인 순천편직공장도 찾아주시였다.

명절분위기에 휩싸여있던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너무도 뜻밖의 일에 놀라움과 기쁨을 금치 못해하였다.

그때만 해도 이 공장은 갓 생산을 시작하다나니 아직 면모도 제대로 갖추지 못하였고 미흡한 점이 너무도 많았다.

우리 인민들을 더 잘살게 해주시려는 마음이 얼마나 간절하시였으면 어버이수령님께서 국가적인 기념일에도 쉬지 않으시고 걸음마를 떼기 시작한 자그마한 지방산업공장에까지 찾아오시였겠는가.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일군들의 손을 하나하나 잡아주시며 인민들에게 모양곱고 질좋은 뜨개옷을 더 많이 생산하여 공급할데 대하여 교시하시였다.

공장을 돌아보시며 긴양말기, 짧은양말기, 양말바지기를 비롯한 여러 기대들도 보아주시고 생산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면서 녀자걸개바지도 생산하고 비날론양말과 양말바지도 많이 생산하여야 한다고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어버이수령님.

어린이양말이며 아닐론장갑, 학생세타를 비롯한 제품들을 보아주시면서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양말색갈까지 몸소 헤아려주시고 어린이양말을 많이 짜며 학생아닐론세타생산을 늘일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우리 인민의 기호에 맞는 편직물을 많이 생산하여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향과 방도에 대하여 일일이 가르쳐주시는 어버이수령님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철부지 어린이들의 양말이며 뜨개옷에 이르기까지 그처럼 깊은 관심을 돌리시는 이렇듯 자애로운 인민의 어버이가 이 세상 또 어디에 계실가 하는 생각으로 격정을 금치 못해하였다.

공장의 외부를 돌아보시면서도 생산환경을 잘 꾸릴데 대하여 가르쳐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생산수자만 따지지 말고 로동자들의 생활에도 깊이 관심하여야 한다고 친어버이사랑을 기울여주시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이날 공장을 우리 나라의 비날론섬유로 맵시있고 질긴 여러가지 제품을 더 많이 생산하는 편직물생산기지로 튼튼히 꾸리고 공장관리운영사업을 잘할데 대하여 교시하시면서 순천군을 편직물생산의 중심기지로 만들데 대해서도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뜻깊은 이날 어버이수령님과 함께 공장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양말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교시하신대로 비날론양말을 많이 생산하여야 한다고, 비날론은 우리 나라에서 생산되는것만큼 비날론으로 양말을 짜야 양말생산량도 훨씬 늘일수 있다고 하시면서 세타를 많이 생산할데 대한 문제, 제품의 질을 더욱 높일데 대한 문제,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고 검사제도를 강화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공장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그러시고 순천편직공장에서는 수령님의 높으신 뜻을 받들어 편직물생산에서 새로운 혁신을 일으켜야 하겠습니다라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인민생활향상을 우리 당활동의 최고원칙으로 내세우고 뜻깊은 당창건기념일에도 인민생활문제때문에 마음쓰시며 평범한 지방산업공장을 찾으시여 인민생활에 적극 이바지하는 공장으로 큰 걸음을 내짚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

오늘 절세의 위인들의 거룩한 령도의 자욱이 어린 순천편직공장은 마음만 먹으면 어떤 편직물이든지 척척 만들어내는 공장으로 전국에 소문이 났다.

지금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공장에 모셨던 남다른 영광과 긍지로 가슴불태우며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