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6일
 

주체조선의 위용을 만방에 떨쳐갈것이다​

 

주체적핵강국건설사에 특기할 위대한 사변이 비로소 우리의 눈앞에 현실로 펼쳐졌다.

조선로동당의 정치적결단과 전략적결심에 따라 새로 개발한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



이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우리 구역안의 전체 청년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끝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지난날 화승대조차 변변한것이 없어 섬오랑캐무리들에게 나라를 통채로 빼앗기고 망국노의 치욕을 당해야 했던 우리 민족이다.

또 세기를 이어오며 우리의 소중한 모든것을 짓밟으려 하는 미국놈들의 핵공갈과 침략위협을 직접 체험하며 그에 완강히 맞서 투쟁속에 성장한 우리 세대이다.

이제는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이 실현되였으니 어찌 우리의 가슴이 기쁨과 환희로 들끓지 않을수 있으랴.

우리에게는 아름다운 꿈과 희망이 간직되여있다.

하지만 그 모든 꿈과 리상도 강력한 군력이 없으면 절대로 꽃피울수 없다는것이 우리 새 세대 청년들의 가슴속에 간직된 절대불변의 진리이다.

하기에 지금 이 시각 우리모두는 꿈과 희망을 꽃피워주고 이 땅에 영원한 평화를 가져다주시기 위해 위험천만한 발사장들에 나가시여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을 진두지휘해오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감사의 큰절을 올리고있다.

세계는 똑똑히 보았을것이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비렬한 고립압살책동과 그 어떤 초강도제재도 우리 공화국을 변화시킬수 없으며 자강력을 필승의 무기로 틀어진 조선인민의 불굴의 의지를 꺾지 못한다는것을.

오늘의 가슴벅찬 대승리를 통해 우리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비범한 통찰력과 령도술을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반미대결전에서의 최후승리는 조선의것이라는 확신을 더욱 굳게 하였다.

우리 청년들은 주체의 핵강국에서 사는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더욱 철통같이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오늘의 전민총돌격전에 피끓는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 주체조선의 위용을 만방에 떨쳐갈것이다.

평양시 락랑구역청년동맹위원회 1비서 리성준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