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5일
 

더욱더 빨라질것이다

 

새로 개발한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단번성공소식은 지금 도안의 인민들의 가슴가슴을 끝없는 환희와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의 실현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쳐나가는 우리 인민에게 천백배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 우리를 감히 어째보려고 미쳐날뛰던 적대세력들에게는 무서운 전률과 공포를 안겨주었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비렬하고 악랄한 제재압살책동에도 끄떡없이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 보다 광명한 미래에로 질풍노도쳐 나아가는 핵강국의 참모습을 만방에 과시하며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이 새긴 비행운은 자기의 힘과 지혜로 자기의 앞길을 승리적으로 개척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자주적신념과 애국의 열정의 불줄기이다.

눈만 뜨면 우리 공화국을 헐뜯고 무모한 군사적위협과 제재소동에 광분하는 트럼프패거리들과 그에 편승하여 동족대결을 고취하는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이 이번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의 완전성공에 기겁하여 어쩔바를 몰라할것이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이 못된 속통을 버리지 못하고 우리를 감히 어째보려고 발악하면 할수록 위대한 병진의 기치따라 최후승리의 령마루에로 줄달음치는 조선의 보폭은 더욱더 빨라지게 될것이다.

평안남도인민위원회 부원 최명국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