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11월 15일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철쭉》상표 양말

 

평양양말공장에서 생산한 《철쭉》상표 양말들이 우리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탐탁하고 문양고운 양말들을 사들고 기뻐하는 모습이 우리의 걸음을 평양양말공장으로 향하게 했다.

연회색외벽타일로 산뜻하게 장식한 공장구내는 현대적미감이 나면서도 정갈하여 우리의 마음을 대번에 사로잡았다.

먼저 들린 제직직장에서는 현대적인 기계들이 갖가지 양말반제품들을 쉬임없이 생산해내고있었다.

 

 

 

이 공장에서 생산되는 갖가지 형태와 문양의 《철쭉》상표 양말의 품종수는 무려 800여가지에 달한다고 한다.

제품견본실에 들어선 우리는 저도모르게 환성을 올렸다. 남녀별, 나이별, 계절별 양말은 물론 체육운동용 긴양말 등 다종다양한 양말들이 꽉 들어차있었던것이다.

 

 

 

날을 따라 양말들의 질이 개선되고 새 제품들이 계속 개발되는데는 이 공장 기술자들의 숨은 공로가 깃들어있다고 한다.

누구나 이들을 가리켜 《철쭉》을 아름답게 가꾸고 꽃피우는 원예사들이라고 부른다. 그들의 피타는 사색과 탐구에 의해 나날이 높아가는 인민들의 요구와 기호에 맞는 양말생산프로그람들이 작성되고있다.

그들은 양말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여 제품들에 반영하며 양말생산의 세계적추세를 따라앞서기 위한 사업을 적극 벌려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양말에 대한 요구는 계절과 추세, 년령, 성별에 따라 각이한것만큼 우리 인민들의 기호와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머리를 써야 한다고 하시면서 특히 제품의 실용성과 미적가치를 보장하고 경제적효과성을 높일수 있게 양말도안을 잘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을 받들고 공장에서는 한컬레의 양말를 생산해도 인민들의 요구와 미감에 맞게 생산할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힘있게 투쟁하고있다.

우리는 질좋은 양말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에게 보내주려는 이곳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의 뜨거운 애국의 마음을 가슴뿌듯이 느끼며 공장을 나섰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보안문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

Copyright© 2014 - 2017 《평양모란봉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