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15일
 

단천발전소건설을 기한전에 무조건 끝내겠다

 

세포지구 축산기지의 준공식을 진행하였다는 소식은 지금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결정관철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우리 단천발전소건설자들에게 커다란 기쁨과 고무를 주고있다.

우리의 미더운 세포등판개척자들은 날로 가증되는 적대세력들의 비렬한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세계굴지의 대규모축산기지를 불과 5년도 못되는 짧은 기간에 일떠세우는 영웅적위훈을 창조하였다.

세포, 평강, 이천군을 포괄하는 드넓은 등판이 개간되여 5만여정보의 대초원이 눈뿌리 아득하게 펼쳐지고 수백정보의 바람막이숲과 1만 2 600여정보의 풀판보호림, 2 000여km의 방목도로와 360여km의 배수로, 저류지들이 형성되였으며 수천동의 살림집과 집짐승우리, 공공건물, 수의방역시설들, 축산물가공기지 등 건축물들이 훌륭히 일떠서 수수천년 버림받던 황무지가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는 사회주의청춘대지로 전변되였다.




현실이 보여주는바와 같이 적대세력들이 제아무리 미쳐날뛰여도 사회주의강국을 향하여 노도쳐 전진하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힘찬 전진을 절대로 가로막을수 없다.

세포지구의 천지개벽을 통해 우리 단천발전소건설자들은 당의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며 위대한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이 땅에서는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이 빛나는 현실로 꽃펴난다는 철리를 다시금 깊이 새겨안았다.

우리 단천발전소건설자들은 세포등판개척자들이 발휘한 불굴의 정신력과 대중적영웅주의, 애국적헌신성을 적극 따라배워 단천전역에서 만리마시대의 건설신화를 련이어 창조함으로써 단천발전소건설을 당이 정해준 기한전에 무조건 끝내겠다.

단천발전소건설련합지휘부 리철성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