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12일
 

순천메기공장 준공식 진행​

 

공화국에서 순천메기공장이 새로 건설되여 준공하였다.

공장에는 종합지령실, 알깨우기 및 새끼메기기르기호동, 실내비육호동과 10여개의 야외박막못들, 가열장 등이 갖추어져있다.





통합생산체계가 구축되여있는 공장에서는 현재 메기와 열대붕어, 철갑상어를 비롯한 수십만마리의 물고기들이 자라고있다.

11일 현지에서 준공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평안남도위원회 위원장 김두일동지, 평안남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공장 종업원들, 건설자들, 순천시안의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준공사를 평안남도당위원회 위원장이 하였다.

그는 한평생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정상적으로 생산공급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도처에 현대적인 메기공장들을 일떠세우도록 하시여 메기양어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계속하여 그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유훈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순천지구에 메기공장을 일떠세울데 대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고 지적하였다.

그러면서 순천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나라의 양어업발전에 쌓아올리신 절세위인들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의 은정속에 마련된 건물과 설비들을 애호관리하고 선진과학기술과 앞선 단위들의 성과와 경험을 받아들여 메기풍년을 안아와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메기공장을 돌아보았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