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6일
 

누구나 좋아하는 《철쭉》양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경공업부문에서 공장, 기업소들의 현대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 원료, 자재보장대책을 세워 생산을 활기있게 내밀며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제품, 명상품들을 많이 내놓아야 합니다.

지금 우리 공화국의 평양양말공장에서 생산되고있는 《철쭉》양말은 사용자들의 각이한 정서와 신체적특성, 나이와 성별에 맞게 만든것으로 하여 우리 인민들속에서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다.



이미 국내에서 진행된 여러 전람회들에서 최우수상을 수여받은 《철쭉》양말은 크게 남녀별, 나이별, 계절별로 구분되여있는데 그 형태와 색갈, 문양이 다종다양하다.

녀자용양말만 보아도 처녀들이 좋아하는 화려한 문양의 양말이 있는가 하면 중년부인들이 좋아하는 은근하고 세련된 색갈의 양말도 있고 발잔등은 그물모양으로 되고 발바닥은 쓸림에도 잘 견디게 만든 양말, 부드럽고 폭신한 양말 등 그 종류가 수십가지나 된다.

남자양말들도 색갈과 문양, 재질이 각양각색이다.

아름다운 무지개가 비낀듯 고운 색갈의 아동양말들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너구리, 곱등어, 《키티》와 《뿌》를 비롯하여 만화영화들에서 나오는 짐승들도 새겨져있다.



체육인들을 위한 양말도 여러 종이나 된다. 최근 여러 국제경기들에서 우수한 성적을 쟁취한 많은 체육선수들이 이 공장에서 만든 선수용양말을 신고 경기를 진행하였는데 양말의 질이 다른 나라의것보다 훨씬 좋다고 하고있다.



특히 축구선수용양말의 발목부위는 땀을 잘 빠는 섬유재질로 만들고 발바닥과 발잔등을 련결하는 조임띠를 만들어주어 운동할 때 양말이 돌아가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게 해주었다. 그런가 하면 장딴지부분은 데트론인견사로 만들어주어 넘어져도 쓸림에 잘 견디도록 하였으며 바닥을 폭신하게 해주어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시키고 운동감을 더욱 높여주었다.

지금 평양양말공장에서는 《철쭉》상표 양말의 질을 더욱 개선해나가기 위한 공장기술자들과 로동자들의 고심어린 노력에 의해 데트론인견사에 의한 양말생산의 국산화가 실현되고 새로운 양말생산프로그람들이 부단히 갱신됨으로써 종전보다 질김도가 높고 다양화, 다색화된 갖가지 양말들이 많이 생산되여 나오고있다.



지금 《철쭉》상표 양말은 세계적인 품질경쟁력을 가진 제품으로 나날이 발전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사계절 활짝 피는 《철쭉》 -평양양말공장-

[기사] 인민사랑의 《철쭉》양말 [방문기]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철쭉》상표 양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