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4일
 

누구나 즐겨찾는 체육인상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체육부문의 물질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적인 개선을 가져와야 하겠습니다.》

공화국의 평양시 광복거리에 일떠선 체육인상점이 체육인들과 근로자들, 청소년들로 흥성이고있다.



1층은 체육용품매장과 전자제품, 가정용품매장으로 꾸려져있다. 이곳에서는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들인 《대성산》, 《철쭉》, 《명신》 등의 상표를 단 각종 공들과 여러가지 형태와 색갈의 운동복, 운동신발 등 체육용품들을 판매하고있다.

축구, 롱구, 배구, 수영, 활쏘기 등 종목별로 구획을 나누어 꾸린 매대들에 설치된 텔레비죤화면에서는 매 종목에 따르는 체육상식과 경기규정, 규칙들이 방영되여 이곳을 찾는 근로자들과 청년학생들에게 폭넓은 체육지식을 안겨주고있다.

전문체육인들에게 필요한 운동기재, 체육기자재뿐아니라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속에서 수요가 높은 로라스케트도 나이와 남녀별, 형태별로 원만히 구비되여있는것으로 하여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즐겨 찾아와 언제나 흥성이고있다.

기호에 맞는 지은 옷과 가방, 각종 식료품, 부엌세간용품, 학용품에 이르기까지 그 무엇이나 요구하는것이 다 갖추어져있어 손님들의 발걸음을 더더욱 끌어당기고 《체육인상점》이라는 상표를 단 포장용기에 상품을 담아주며 밝은 웃음을 짓는 이곳 봉사원들의 친절성이 손님들의 기분을 더한층 돋구어준다.




상점의 구색에 맞게 2층에 특색있게 꾸려진 상업봉사망들에도 찾아오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길새없이 이어지고있다.

현대적인 전자설비들로 아담하게 꾸려진 전자총사격장에서는 누가 명사수인가를 겨루며 열을 올리는 《저격수》들과 응원자들의 감탄의 목소리가 연방 섞여나와 손님들의 발길을 저도모르게 잡아끈다.

운동복주문실에서는 마음에 드는 색갈과 재질의 천을 진렬대에서 골라 취미에 맞게 형태를 주문하면 일정한 시간안에 몸에 꼭 맞는 운동복을 봉사받을수 있고 운동복뿐만아니라 각종 체육용품과 기자재들도 주문봉사하고있다.

오늘도 체육인상점은 문을 활짝 열고 우리 체육인들과 근로자들, 청소년들을 어서 오라 손저어 부르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