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3일
 

유선증에 특효인 아마-콩영양교갑​

 

공화국의 김일성종합대학 생명과학부에서 연구한 새 세대 기능성건강식품인 아마-콩영양교갑은 아마와 콩을 비롯한 농작물의 열매에서 천연활성물질들을 추출하여 만든 새 세대기능성건강식품으로서 유선증에 매우 특효가 있다.

유선증은 오래 경과되면 유선암으로 넘어가기 쉬운 전암성질병으로서 갱년기전후의 녀성들속에서 특히 많이 나타난다.

아마-콩영양교갑은 녀성인체의 유선조직에서 에스트로겐의 과잉생성고리를 차단하고 간에서 성호르몬결합글로불린(SHBG)의 합성을 강화하며 에스트론술파트의 분해를 막고 정상세포가 암세포에로 이행하는것을 억제한다. 또한 이미 생긴 조기암에 대한 선택적인 강한 사멸작용을 한다.

이 제품은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를 비롯한 여러 보건기관들에서 유선증환자들에게 적용하여 놀라운 치료효과를 보았다.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 의사인 조길남은 이렇게 말하였다. 《나는 지금까지 유선증이나 유선암은 수술해야만 하는것으로 알고있지 약으로 치료할수 있다는 그 자체를 인정하지 않았다. 또 실지 지금까지 유선증치료에 리용된 약들이 많았지만 신통한 치료약은 보지 못했다. 아마-콩영양교갑도 림상문제가 제기되였을 때 처음에는 솔직히 외면하다싶이 하였다. 그런데 놀랍게도 치료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특히 경한 환자보다 심한 환자일수록 그 치료효과가 매우 뚜렷하였다.》

공화국의 김일성종합대학 교원 박사 부교수 마성수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신약이나 고려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으로 유선증을 치료할수 있는 원리를 착상하고 제품화함으로써 2015년에 세계지적소유권기구(WIPO)로부터 발명가증서와 금메달을 수여받았다.

이밖에도 아마-콩영양교갑은 미용, 영양식품으로만아니라 장수식품, 기능성식품으로도 놀라운 효과를 내고있는 히알루론산영양액과 글루콘산칼시움, 뼈대사에 좋은 작용을 하는 띄운콩을 원료로 하여 만든 뼈강화단백질도 들어있어 놀라운 미용효과를 나타내는 천연록색건강식품이기도 하다.



녀성들 누구나가 소홀히 할수 없는 유선질병치료와 예방에 리상적인 아마-콩영양교갑은 지난 시기 여러차례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에 출품되여 높은 구매력을 기록하였다.

지금 공화국에서는 인민들의 건강과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여러가지 효능높은 의약품들과 기능성식품을 개발하기 위한 사업에 보다 큰 힘을 넣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생의 희열을 되찾아주는 《건합》의약품들

[소개기사] 천연건강식품 - 록두발효음료 [소개기사] 리상적인 천연건강식품-스피룰리나 [소개기사] 새로운 건강식품-콜라겐칼시움교갑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