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7일
 

누구나 즐겨찾는 금당-2주사약

 

공화국의 부강제약회사에서 개발한 금당-2주사약이 세계 각국 보건기관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이 약은 꾸바, 수리아, 몽골, 필리핀 등 세계 여러 나라들에 등록되여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로씨야, 도이췰란드를 비롯한 세계 수십개 나라들에 수출되고있다.

2001년 7월 일본에서 발간되는 어느 한 신문에는 이런 글이 실렸다.

그해 봄 조국을 방문한 재일동포 강영자는 심한 관절염으로 겨우 운신하는 상태에 있었다. 지난 기간 일본의 여러 병원들에 다녀보았으나 증상은 더욱 악화되여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던 그는 조국에서 금당-2주사약을 맞았다. 신기하게도 예상외의 호전을 느낀 그는 신심을 가지고 금당-2주사약을 계속 맞은 결과 거의 완치되였다. 얼마후 일본에 돌아와 혈액검사를 해보니 혈액속의 일정한 지표들도 훨씬 개선되였다고 한다.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사는 재미동포 홍흥섭은 2015년 9월 사람들의 부축을 받으며 평양에 도착하였다. 당시 81살나이에 이르렀던 그 역시 평양에서 금당-2주사약을 맞고 제힘으로 일어섰을뿐아니라 기적같이 걸었다. 이에 대한 기사가 2015년 11월 재미동포전국련합회 인터네트홈페지에 실렸다.



지난 수십년간 공화국의 보건기관들에서 림상검토한데 의하면 금당-2주사약은 간염, 간경변증치료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냈다. 그리고 피부병, 위병, 대장염, 관절염, 불면증을 비롯한 여러 질병들의 치료에서 성과를 보았다.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치료효과가 좋은 금당-2주사약의 생산으로 국내외에 알려진 부강제약회사는 제약생산설비들과 환경을 그쯘히 갖추어놓았다. 회사는 앞으로 그 어떤 첨단수준의 약물도 쉽게 개발할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있다.



세계 여러 나라 보도계가 보도한 내용들중에는 금당-2주사약으로 여러 악성질병들과 전염병들, 앉은뱅이, 사고로 중태에 빠졌던 환자들 등을 빨리 회복시킨 이야기들이 대단히 많다.

지금 공화국의 부강제약회사는 금당-2주사약에 대한 국내외의 수요가 계속 높아지고있는데 맞게 더 많은 의약품을 생산하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금당-2주사약과 혈궁불로정

[소개기사] 금당-2주사약과 혈궁불로정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보안문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

Copyright© 2014 - 2017 《평양모란봉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