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4월 22일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정보산업을 빨리 발전시키고 인민경제의 모든 부문을 정보화하여야 합니다.》

요즘 공화국에서는 삼흥정보기술교류소 연구사들이 개발한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에 대한 인기가 대단하다.

판형콤퓨터나 이동통신기재를 리용하여 임의의 장소에서 정치,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의 다방면적인 지식, 상식들을 소유할수 있게 할뿐아니라 여러 상업봉사기관들과 결제도 할수 있게 하며 정서적인 랑만과 희열을 안겨주는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

프로그람은 개발되여 자기의 첫선을 보인 때로부터 청소년학생들은 물론 전국의 근로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보급되고있으며 우리 인민들속에서 사업과 생활의 벗으로 정답게 자리를 잡았다.

이렇듯 인기를 끌고있는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에 최근 또다시 새 방송록음물란이 추가되여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안겨주고있다.

방송록음물란에는 이미 조선중앙방송으로 내보낸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와 소설, 음악, 방송극, 시, 상식자료들이 체계적으로 내장되여있다.

방송록음물란이 새로 추가됨으로써 사람들은 임의의 장소에서 임의의 시간에 자기가 듣고싶은 방송록음물을 들으면서 회고록학습도 하고 지식과 상식도 넓혀가며 풍부한 문화정서생활을 할수 있게 되였다.

최근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의 도서란에도 2016년에 새로 나온 정치, 경제, 문학예술, 과학기술도서들이 추가되였다.

현재 《나의 길동무》에 내장되여있는 도서의 부수는 1 300여권에 달한다.

삼흥정보기술교류소의 연구사들은 모두 20대초엽의 쟁쟁한 콤퓨터수재들로서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국가적인 정보과학연구사업에서 중요한 몫을 담당수행하고있다.

프로그람 《나의 길동무》는 이곳 연구집단의 지혜와 열정의 산물이다.

지금 이곳 연구사들은 발전하는 현실속에서 나날이 높아가는 우리 인민들의 문화수준, 지식수준에 맞는 우리 식의 새로운 프로그람을 더 많이 개발할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연구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보안문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

Copyright© 2014 - 2017 《평양모란봉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