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4월 21일
 

김정은위원장의 지도력을 상징하는 특색있는 정치

 

남조선 각계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인민사랑의 력사를 빛내이시며 이 땅우에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별천지를 펼쳐주시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칭송하는 목소리가 끝없이 울려나오고있다.

한 정세분석가는 최근년간 평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층건물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현대적인 고층살림집들이 줄지어 일떠서고 여기서 평범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이 살고있어 국제사회의 이목을 끌고있다고 하면서 이것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민중중시사상과 령도에 의한것이라고 격정을 토로하였다.

 

 

한 건축가는 이북의 건축예술이 놀랍게 발전하고있다, 조형예술적으로 특색있는 호화주택들은 모두 현대건축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을뿐아니라 건축에서 패권을 쥘 이북의 의지의 발현이다, 더우기 놀라운것은 국가로부터 이러한 호화주택을 받아안고 기뻐하는 인민의 모습에서 최대의 락을 찾으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고결한 풍모이다고 자기 심정을 터놓았다.

 

 

 

 

 

《한겨레》, 《경향신문》을 비롯한 신문들은 북에서는 로동당의 령도에 의해 인민을 위한 봉사기지들이 본격적으로 늘어나고있다고 소개하였다.

《CBS》방송을 비롯한 언론들은 인민들이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누리게 하시기 위해 가시는 곳마다에서 주민들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아야 하며 소비자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늘 말씀하시고 백화점의 상품배렬까지 직접 가르쳐주시는가 하면 양어장, 목장, 김가공공장도 찾으시며 인민들의 먹는 문제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들을 집중보도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현실로 꽃피우시며 천하제일강국, 사회주의문명강국의 래일을 앞당겨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헌신적인 현지지도에 대하여 언론들은 《북의 사회전반에 혁신과 기적, 애국으로 젊음이 차넘치게 된것은 김정은위원장의 적극적인 현지시찰의 결과이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현지시찰은 민중에 대한 뜨거운 열과 정으로 일관되여있다.》고 격찬하였다.

남조선 각계층은 《김정은시대에 들어와 북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이라는 자기의 목표가 결코 리상이 아니라 현실로 될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하고있다.》, 《김정은위원장의 지도력을 상징하는 특색있는 정치가 펼쳐지면서 북의 면모는 더욱 일신되고있다.》, 《북의 현실을 통해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펼치시는 정치가 어떤 정치인가를 잘 알수 있다.》, 《우리 겨레에게는 민중을 위한 정치를 펼쳐가시는 또 한분의 희세의 애국자이신 김정은위원장께서 계신다.》, 《북주민들이 김정은위원장을 사랑의 화신, 당과 군대와 인민의 최고령도자로 높이 칭송하고 진심으로 따르고있는것은 너무도 응당하다.》고 격정을 터쳤다.

《한민족복지재단》의 한 성원은 모임에서 오늘 이북이 근로민중이 주인이 된 사회주의국가로, 백승만을 아로새기는 강국으로 명성을 떨치며 세인의 경탄의 대상으로 되고있는것은 김정은위원장의 인민사랑의 정치가 위대하기때문이라고 토로하였다.

한 자유기고가는 《북을 향해 흐르는 민심의 대하》라는 제목의 글에서 사회의 모든것이 민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이북은 고금력사에 있어본적이 없는 진정한 민중의 세상이며 이남민중의 리상향이라고 찬탄하였다.

남조선인터네트홈페지들에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특출한 령도실력으로 북은 정치군사강국, 핵강국, 우주강국으로 되였다.》,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친 오늘의 북은 세계를 앞서가는 문명국으로 찬란하게 일떠서고있다.》, 《북은 가까운 장래에 세계가 부러워하는 부유하고 문명한 나라가 될것이다.》라는 글들이 련일 실려 각계층의 심금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려명거리를 만리마시대의 대기념비적창조물로 훌륭히 일떠세워 사회주의조선의 강대성과 필승의 기상을 만천하에 과시한 인민군장병들과 돌격대원들, 지원자들에게 보내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감사문

[기사] 제일 기쁜 소식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