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19일
 

학생교복생산 결속, 학용품생산에서 련일 혁신

 

공화국의 경공업공장들에서 새 학년도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교복과 학용품생산을 힘있게 다그쳐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현재 전국의 소학교신입생들에게 안겨줄 여름, 겨울교복과 양말바지생산은 전부 끝났으며 학용품생산도 마감단계에서 적극 추진되고있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과 평양인견사공장,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생산에서 혁신을 일으켜 교복과 학용품제작에 필요한 원료, 자재들을 각지의 경공업공장들에 제때에 원만히 보내주었다.

 

 

-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

 

 

-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서 -

 

평양시와 각 도, 시, 군 피복공장들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제품의 질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면서도 가공속도를 높여 수십만벌에 달하는 여름, 겨울교복생산을 기한전에 전부 끝냈으며 평양양말공장의 로동자들도 우리의 원료, 자재를 리용한 양말바지생산공정을 꾸리고 염색공정의 현대화를 다그치면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려 질좋은 여러가지 형태의 양말바지를 생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평양가방공장에서 소학교신입생들을 위한 가방생산계획과 1. 4분기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하는 성과를 거둔것을 비롯하여 각 도 가방생산기지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가방의 질을 높이고 생산을 늘이는데 최우선적인 힘을 넣고있다.

 

 

- 평양가방공장에서 -

 

한편 평양시와 각 도 신발공장들에서는 신입생들을 위한 신발생산이 적극 추진되고있으며 평양수지연필공장, 강계연필공장, 평양학용품공장을 비롯한 각지의 학용품생산단위들에서 학용품생산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학생들에게 안겨줄 학습장, 수지연필, 연필, 천필갑, 수공종이, 책받치개, 곧은자, 지우개, 크레용 등 학용품생산이 마감단계에서 적극 추진되고있는 소식은 전국의 아이들과 학부형들에게 커다란 기쁨을 안겨주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