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29일
주체106(2017)년 3월 18일
 

려명거리의 도시경영준비사업 마감단계에서 추진

 

완공의 시각이 하루하루 다가오고있는 려명거리건설장에서 도시경영준비사업이 활발히 추진되고있다.

17일 현재까지 려명거리건설지휘부에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려명거리의 수십개 지열뽐프장들을 관리운영하고 수십동 살림집들의 지붕에 조성된 록지를 정상관리하기 위한 준비사업이 마감단계에 이르렀다. 이와 함께 승강기운영, 상하수도망관리를 비롯한 여러 준비사업들도 동시에 원만히 추진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로동성과 평양시인민위원회, 대성구역인민위원회를 비롯한 해당 부문, 해당 단위들과의 밀접한 련계밑에 려명거리 지열뽐프장들을 관리운영하기 위한 수백명의 인원을 선발하였다. 그리고 이들로 지열랭난방체계가 도입된 미래과학자거리와 문수물놀이장에 대한 참관과 리론강의를 조직하고 현지에서 지열설비들을 직접 다루어보는 기술전습도 여러차례 조직하였다. 뿐만아니라 려명거리건설장에 일떠선 지열뽐프장마다에서 해당 시공단위 건설자들과 지열설비들에 대한 시운전도 같이하고 제기되는 문제들에 대하여서도 그들과 함께 대책을 세우도록 하여 짧은 기간에 기술기능수준을 원만히 갖추게 하였다.

지휘부에서는 려명거리 살림집지붕록화를 위해 조직된 작업반성원들을 40여동의 살림집들마다에 배치하고 그들이 록지마다에 정성을 기울이도록 하고있다. 특히 지붕록화의 세계적추세와 발전동향과 관련한 강습, 기술전습을 통해 그들모두가 앞으로 웅장화려한 려명거리의 면모를 더욱 살려나가도록 하는데 적극 이바지할수 있는 기초지식을 튼튼히 다지게 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해당 단위와의 련계밑에 려명거리에 새로 일떠선 살림집들의 승강기들과 상수뽐프장들마다에도 백수십명의 인원을 미리 선발하고 그들이 부단한 시운전을 통하여 려명거리완공후 입사하는 인민들이 불편없이 생활할수 있게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나가도록 하고있다.

당의 도시경영정책을 높이 받들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해 려명거리 도시경영준비사업에서는 날에날마다 성과가 확대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