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18일
 

주체조선의 강의한 기질을 과시해나가겠다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이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하였다는 소식은 우리들의 가슴을 세찬 흥분과 격정으로 설레이게 하고있다.

 

 

지난해 8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전투적과업을 받아안은 이들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새로운 전략무기체계를 완성하는 놀라운 기적을 창조하였다.

 

 

이번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의 시험발사가 완전성공함으로써 공화국의 강대한 힘을 더해주는 우리의 위력한 핵공격수단이 또 하나 탄생하였으며 당의 로케트강국건설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장을 아로새기게 되였다.

눈부신 섬광을 내뿜으며 만리대공을 향해 날아오르는 《북극성-2》형의 장쾌한 비행모습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보고 또 볼수록 전략무기개발의 전과정을 진두지휘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로고가 가슴뜨겁게 안겨오고 그이의 결심과 의지는 곧 실천이라는 진리가 이 가슴속에 억척의 신념으로 다시금 새겨진다.

지금 우리 공화국을 압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무모한 광증과 횡포는 그 어느때보다도 더욱 악랄하고 집요하다.

그러나 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아래 전진하는 우리의 앞길은 그 누구도 가로막지 못한다.

우리 국가과학원의 과학자, 기술자들은 최악의 시련과 역경속에서도 빛나는 대성공과 자랑찬 쾌승의 력사를 련이어 아로새겨온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처럼 자강력제일주의로 최첨단을 돌파하는 과학연구성과들을 더 많이 내놓음으로써 한다면 하는 주체조선의 강의한 기질을 계속 힘있게 과시해나가겠다. 

국가과학원 연구사 최 성 철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주체조선의 핵공격능력의 일대 과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다

[기사] 《북극성》은 계속 창공을 날을것이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