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20일
주체106(2017)년 1월 11일
 

평양가방공장 준공식 진행

 

평양가방공장 준공식이 10일에 진행되였다. 

 

준공식에는 평양시당위원회 위원장 김수길동지와 안정수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차희림 평양시인민위원회 위원장, 건설에 참가한 시안의 당, 정권기관, 공장, 기업소 일군들, 근로자들, 평양가방공장 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후보위원이며 평양시당위원회 위원장인 김수길동지가 준공사를 하였다.

웅장화려한 통일거리에 로동당시대의 또 하나의 자랑찬 창조물로 훌륭히 건설된 평양가방공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후대사랑, 인민사랑의 결정체이며 수도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결사관철의 정신, 자력자강의 정신력이 낳은 귀중한 창조물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평양가방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말씀을 확고한 지침으로 삼고 가방생산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를 실현하며 질제고에 큰 힘을 넣어 질좋은 가방이 폭포처럼 쏟아져나오게 함으로써 어린이들과 학생들, 인민들에게 당의 크나큰 사랑과 은정이 뜨겁게 가닿도록 하여야 할것이라고 말하면서 모든 건물들과 시설물, 설비들을 적극 애호관리하며 정상유지, 정상관리사업을 짜고들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공장을 돌아보았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