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28일
주체106(2017)년 1월 3일
 

통일의 길에서 뜻과 힘을 합치자

 

오늘 우리 겨레앞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운동을 벌려나가야 할 중대한 과업이 나서고있다.

조국통일운동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해내외의 각계각층 동포들이 뜻과 힘을 합쳐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가는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온 민족이 뜻과 힘을 합쳐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조국통일은 민족의 대단결을 떠나 결코 생각할수 없다. 내외반통일세력의 책동을 물리치고 조국통일을 이룩할수 있는 힘의 원천은 다름아닌 민족의 대단결이다. 하나의 지향과 목적으로 굳게 단결된 민족의 힘은 그 누구도 당해낼수 없다. 조국통일은 북과 남으로 갈라진 우리 민족이 다시 하나로 결합되는 과정이다. 따라서 민족의 단합은 조국통일에로 이어진다.

해내외의 온 겨레는 민족대단결을 위한 길에 자기의 힘과 정열을 다 바쳐야 한다.

우리 겨레는 자기 조국과 민족을 열렬히 사랑하는 애국심이 강한 자랑스러운 민족이다. 분렬된 우리 나라에서 애국을 하려면 민족대단결의 길에 나서야 한다. 민족대단결을 지향하는 사람이 참다운 애국자이다.

조국을 사랑하고 민족의 운명을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민족공동의 위업인 조국통일에 모든것을 복종시키는 원칙에서 련대련합하고 단결해야 한다.

이와 함께 전민족적범위에서 통일운동을 활성화해나가야 한다.

사상과 제도, 지역과 리념, 계급과 계층의 차이를 초월하여 활발히 접촉하고 래왕하며 북남당국을 포함하여 각 정당, 단체들과 해내외의 각계각층 동포들이 참가하는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실현하여야 한다. 민족의 대단결을 위하여 사상과 제도, 계급과 계층에 관계없이 조국과 민족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단합시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립장이며 일관한 정책이다.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민족대단결의 구성이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동포애와 민족애는 온 민족을 대단결위업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높이 받들어나가시는 또 한분의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세련된 령도따라 민족대단결을 적극 실현하고 더욱 강화하기 위해 힘차게 투쟁해야 한다.

민족대단결을 저애하고 분렬을 추구하는 사람은 매국노이다. 겨레가 당하는 민족분렬의 고통은 아랑곳없이 외세와 야합하여 동족대결에 광분하면서 민족대단결위업을 가로막는 매국역적들은 온 민족의 저주와 규탄을 면할수 없다. 우리 민족은 조국통일의 시대적흐름에 역행하면서 매국을 일삼는 반역도배들을 추호도 용납치 않을것이다.

전체 조선민족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애국애족의 뜻을 높이 받들어 민족대단결위업을 실현하고 단결의 위력으로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