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22일
주체105(2016)년 11월 1일
 

현대적이고 멋들어진 비누공장

 

우리 공화국의 풍치수려하고 물이 좋은 곳으로 유명한 룡악산기슭에 룡악산비누공장이 훌륭히 일떠섰다.

연건축면적이 1만 8 400여㎡에 달하는 이 공장에서는 원료준비, 진공유화, 물처리, 혼합교반, 숙성, 주입, 포장 등 모든 생산공정들의 자동화, 무인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 각종 물비누와 세척제를 생산하는 공장의 특성에 맞게 통합생산체계도 훌륭히 구축해놓았다.

 

 

 

 

인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있는 룡악산비누공장이 오늘과 같이 현대적으로 일떠설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의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당에 모든것을 의탁하고 당과 함께 온갖 시련과 난관을 헤쳐온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좋은 화장품을 안겨주시기 위해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러가지 물비누 등을 생산하는 현대적인 비누공장을 룡악산기슭에 일떠세울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러시고는 몸소 공장터전도 잡아주시고 공장의 이름을 《룡악산비누공장》이라고 명명해주시였다.

선군혁명령도를 이어가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지난 6월 몸소 건설장을 찾아주시여 비누공장을 최상의 수준으로 건설하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밝혀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였다.

얼마전 훌륭히 일떠선 룡악산비누공장을 또다시 찾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보아주시고 못내 기뻐하시며 여러가지 물비누와 세척제를 받아안고 좋아할 인민들을 생각하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쌓였던 피로가 풀린다고 환하게 웃으시였다.

 

 

인민의 기쁨은 곧 우리 원수님의 기쁨이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 부문들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어 인민들이 그 덕을 단단히 보게 해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인민을 위하시는 우리 원수님의 사랑은 정녕 끝이 없다.

룡악산의 자연풍치와 어울리게 희한하게 건설된 룡악산비누공장은 우리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향상을 위해 마음쓰시며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인민사랑을 길이 전하며 인민생활에 이바지하는 공장으로 자랑떨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