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22일
 

평안남도 순천시에 현대적인 메기공장 새로 건설

 

공화국의 평안남도에서 메기공장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순천시에 건설되는 메기공장은 우리 인민들에게 더 유족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시기 위하여 그처럼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에 의하여 일떠서는 공장이다.

건설에 동원된 건설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은정속에 로동당시대의 또 하나의 자랑찬 건축물로 일떠서는 공장을 먼 후날에도 손색이 없게 훌륭히 건설하기 위해 공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낮과 밤이 따로 없는 긴장한 전투를 벌리고있다.

알깨우기호동을 맡은 순천시와 실내비육호동을 맡은 은산군의 건설자들은 40일 남짓한 기간에 건축공사를 끝내고 16개의 내부원형못기초굴착 및 하수망공사를 다그치고있다.

15개 호동에 30개의 야외박막못을 맡은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화학건설련합기업소, 룡원광산,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를 비롯한 15개 단위의 건설자들도 골조공사, 물막이미장, 지지벽기초공사를 70~80% 수준에서 힘있게 내밀고있다.

사료가공장, 단백먹이가공장, 발효먹이가공장, 원료하차장, 사료창고건설을 맡은 안주지구탄광련합기업소, 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의 건설자들도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평안남도안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불타는 애국충정에 떠받들려 메기공장건설성과는 날이 갈수록 확대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