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1일
 

해주시에서 저수지에 이동식 그물우리양어장 새로 설치

 

공화국의 해주시에서 주변저수지에 이동식그물우리양어장을 새로 꾸려놓았다.

면적이 수백㎡인 양어장은 기념어, 잉어, 룡정어를 비롯한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을 기를수 있는 15개의 그물우리와 종합조종실, 먹이창고, 종업원휴계실로 이루어졌다.

또한 태양빛전지판과 여러개의 감시카메라를 설치하여 양어장운영에 필요한 전력을 자체로 생산보장하고 물고기들의 생육상태를 실시간으로 알아보면서 물고기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관리체계를 확립해놓았다.

그물우리양어를 대대적으로 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받들고 시안의 일군들은 물량이 풍부한 저수지에 양어장을 설치할 목표밑에 설계를 합리적으로 하고 철관, 목재, 부력기재를 비롯한 자재보장사업을 선행시키는 등 경제조직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해주련결농기계공장의 로동계급은 짧은 기간에 틀제작을 질적으로 완성하였으며 시양어사업소에서도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목재가공과 부력기재설치를 한주일동안에 전부 결속하였다.

맑은 물 출렁이는 저수지에 그물우리양어장이 번듯하게 꾸려짐으로써 풍치가 이채로와지고 시안의 탁아소, 유치원과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공급할수 있는 튼튼한 물질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시에서는 그물우리양어장을 설치한데 맞게 선진양어기술을 적극 받아들이고 환경보호대책을 철저히 세우면서 관리공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최대한 높여나가도록 하고있다.

이곳 그물우리양어장에서는 지금 수많은 새끼물고기들이 자라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