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4월 1일
 

큰 은을 내고있는 소독수제조기

 

공화국의 함경남도인민병원 의료일군들이 제작한 소독수제조기에 대한 호평이 대단하다.

이 소독수제조기는 얼마간의 소금만 있으면 어디서나 국가전기를 보장받지 않고도 자연에네르기를 리용하여 소독수를 훌륭하게 제조할수 있는 특허제품이다.

뿐만아니라 집단생활단위와 병원들에서의 예방소독을 비롯하여 식료공업, 급양봉사부문, 농업부문, 수의축산부문, 양어부문 등 그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리용할수 있다.

이곳 병원의 실장인 박사 리승걸동무를 비롯한 의료일군들은 지난 기간 우리 당의 사랑속에 곳곳에 일떠선 육아원, 애육원, 초등학원, 중등학원들에 성능좋은 소독수제조기를 제작하여 보내주기 위한 전투를 줄기차게 벌려왔다.

이들은 대동강기슭에 아이들의 궁전으로 훌륭히 일떠선 평양육아원과 애육원에 4대의 소독수제조기를 제일먼저 보내준데 이어 내각의 해당 일군들과의 련계밑에 원산육아원과 애육원, 평성육아원과 애육원, 남포시 온천초등학원을 비롯한 전국의 20여개 단위들을 찾아가 소독수제조기를 기증하고 리용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었다. 그리고 몇해전 옥류아동병원에 시간당 300L생산능력의 소독수제조기를 제작하여 보내주었다.

최근 이곳 병원에서는 전국의 모든 육아원, 애육원, 초등학원, 중등학원들에 소독수제조기를 보내주는 사업을 빛나게 결속하였다.

이 소독수제조기는 현재 평양산원을 비롯한 수십개의 병원들에서도 큰 은을 내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