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2월 6일
 

조선로동당의 3대전략에 대한 사상 (2)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밝히신 우리 당의 3대전략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다음으로 군대중시에 관한 사상이다.

혁명과 건설은 항시적으로 제국주의자들을 비롯한 반혁명세력과의 치렬한 힘의 대결속에서 진행된다.

힘의 정책에 매여달리는 제국주의자들과 반혁명세력과의 투쟁에서는 말과 글, 시위와 같은것이 통할수 없다. 적수공권으로는 언제가도 정의와 진리가 승리할수 없고 제국주의자들과 반혁명세력의 책동을 제압분쇄할수 있는 강위력한 혁명무력이 없이는 혁명과 건설의 승리적전진에 대하여 생각조차 할수 없다. 그러므로 혁명하는 당이 혁명과 건설을 끊임없이 앙양에로 이끌어나가자면 군대를 중시하여야 한다.

군대중시에 혁명적당의 불패의 힘이 있다.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강력한 혁명군대는 혁명하는 당이 제국주의자들과 반혁명세력의 도전을 과감히 물리치고 혁명과 건설을 새로운 앙양에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는 힘이다.

조선로동당은 조국과 혁명을 철옹성같이 보위하며 인민의 안녕과 생명재산을 믿음직하게 지켜낼수 있는 불패의 군력을 마련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어왔다.

조선로동당은 혁명무력건설과 나라의 방위력강화를 제일차적인 국사로 내세웠으며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하는 강위력한 군력에 의거하여 적대세력들과의 대결전에서 련전련승하였다.

조선로동당의 독창적인 자위로선에 의하여 우리 인민군대는 그 어떤 침략세력도 단매에 쳐물리칠수 있는 최정예혁명강군으로 자라나게 되였으며 전인민적, 전국가적방위체계가 부단히 강화되여 우리 조국은 금성철벽의 요새로 전변되였다.

우리 조국이 무진막강한 군력을 가진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전변됨으로써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장으로 수난많던 조선반도의 지정학적숙명론은 이미 과거사로 되였으며 공화국은 자기의 존엄과 위용을 세계만방에 높이 떨치고있다.

우리 당과 인민은 적대세력들이 아무리 발악하여도 일심단결의 위력과 무진막강한 군력에 의거하여 인민의 락원을 일떠세우고 조국과 인민의 무궁한 번영을 이룩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적대세력들의 강도적인 제재와 봉쇄도 강행돌파해나가는 우리 군대의 불굴의 기상과 힘은 원쑤들을 극도의 불안과 공포에 몰아넣고있다.

우리 당은 우리의 혁명적무장력이 그 어떤 형태의 전쟁에도 다 대처할수 있으며 조국의 푸른 하늘과 인민의 안녕을 억척같이 사수할 만단의 준비가 되여있다는것을 당당히 선언하였다.

조선로동당은 군대중시를 변함없는 전략적로선으로 일관하게 틀어쥐고 계속 철저히 관철해나감으로써 그 어떤 원쑤들의 도전도 단호히 쳐물리치고 최후승리의 직선주로를 따라 더욱 억세게 전진해나갈것이다. (계속)



김일성종합대학 교원 로승일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련재기사
    조선로동당의 3대전략에 대한 사상 (1)    조선로동당의 3대전략에 대한 사상 (2)    조선로동당의 3대전략에 대한 사상 (3)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