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4일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건설하신 불세출의 대성인​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민족수난의 력사에 종지부를 찍고 이 땅우에 세상에서 으뜸가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시여 영광찬란한 번영의 새시대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보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사회주의의 길은 우리 인민의 자주위업을 실현하기 위한 가장 정당한 길이며 그 어떤 힘으로도 가로막을수 없고 없앨수 없는 영원불변한 길입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은 력사상 처음으로 자주시대의 독창적인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것을 구현하여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세계적모범을 마련하신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다.

나라와 민족이 부강번영하자면 어느 길로 나아가야 하는가, 이것은 수천년동안 모든 나라와 민족들이 력사앞에 제기한 물음이였으며 특히 20세기에 들어와 인민대중이 력사의 주인으로 등장하면서 더욱 강렬하게 제기된 시대적물음이였다.

위대한 수령님은 사람중심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에 기초하여 사회주의건설에 관한 리론과 전략전술을 독창적으로, 전면적으로 밝혀주신 사상리론의 거장이시다.

인류력사상 처음으로 과학적사회주의리론은 맑스와 엥겔스에 의하여 제시되였으며 그것은 레닌과 쓰딸린에 의하여 계승발전되였다. 하지만 그들은 시대적, 사상리론적제한성으로 하여 인민대중위주, 민족중시의 완성된 사회주의리론을 제시할수 없었다.

오직 위대한 수령님께서만이 로동계급뿐아니라 각이한 계급, 계층을 포괄하는 광범한 근로인민대중이 자기의 자주적요구를 실현하기 위하여 투쟁에 떨쳐나서고 유럽대륙에서만이 아니라 아시아와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를 비롯한 세계의 모든 곳에서 수많은 나라와 민족들이 각이한 혁명발전의 단계에서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줄기찬 투쟁을 벌려나가는 투쟁의 시대, 자주시대의 흐름을 통찰하신데 기초하여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에 기초한 사회주의건설리론을 독창적으로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혁명과 건설의 주인은 인민대중이라는 원리에 기초하여 사회발전과 혁명운동의 합법칙성을 새롭게 밝히심으로써 사회주의리론을 새로운 과학적토대우에 올려세우시였다.

주체의 원리를 구현하여 사회주의의 면모와 사회주의에로의 과도기, 사회주의의 완전한 승리를 내용으로 하는 사회주의의 합법칙적로정을 밝히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온 사회의 주체사상화방침,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옹호하고 철저히 구현하며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해나갈데 대한 사회주의건설의 근본원칙, 인민정권을 강화하고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을 수행할데 대한 사회주의건설의 총로선, 사회주의정치방식에 관한 리론 등 사회주의건설리론을 전면적으로 내놓으시고 전일적으로 체계화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리론을 내놓으심으로써 우리 인민은 민족번영을 위한 리상사회건설의 불멸의 대강을 받아안게 되였으며 사회주의를 위하여 투쟁하는 나라와 민족들도 부강사회건설의 위력한 보검을 틀어쥘수 있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은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하신 탁월한 령도자이시다.

진리의 기준은 실천이며 모든 사상과 리론은 실천에 구현되여 그 정당성이 확증될 때라야 진리로서의 가치를 가지게 되는 법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민족번영의 유일한 출로를 주체의 사회주의의 길에서 찾으신데 기초하여 새 사회건설을 통하여 사회주의와 민족의 운명을 밀접히 결합시켜나가심으로써 민족중시의 사회주의를 이 땅에 현실로 일떠세우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해방후 복잡한 정세속에서도 건당, 건군, 건국위업이 빛나게 실현되였으며 가장 존엄높은 혁명적당, 강위력한 정치적무기, 일당백의 혁명무력이 마련되게 되였다. 수령, 당, 대중의 일심단결이 강화됨으로써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정치적지반이 반석같이 다져지고 청년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되여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이 확고히 계승될수 있은것도 위대한 수령님의 정력적인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우리 조국은 경제와 문화분야에서도 세인을 경탄시키는 경이적인 성과들을 이룩하였다.

3년간의 전쟁의 후과로 모든것이 파괴되였지만 우리 수령님께서는 그 어느 고전에도 없는 경제건설로선을 제시하시고 천리마대고조시대를 열어놓으시여 14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사회주의공업화를 완성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대국주의자들의 압력에도 끄떡없이 경제건설과 국방건설을 우리 식대로 병진시키도록 이끄시고 사회주의농촌테제관철의 새 력사를 펼치심으로써 자립적민족경제의 토대가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다.

령도자로서, 혁명가로서, 인간으로서 겪을수 있는 모진 고난과 시련을 다 겪으시면서도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고 자주시대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하시여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완성을 위한 넓은 길을 열어놓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은 동서고금에 전무후무한것이다.

참으로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은 심오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이 땅우에 온 세계가 우러러보는 주체의 사회주의,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건설하신 희세의 정치원로,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한평생 휘날리신 주체의 붉은기를 억세게 틀어쥐시고 수령님의 뜻대로 내 나라, 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치시여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시였으며 주체의 사회주의의 정치군사적지반을 천백배로 다지시고 공화국의 존엄과 국력을 비상히 높은 경지에 올려세워주시였다.

오늘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새로운 력사적환경에서, 보다 높은 단계에서 전진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전진시켜오신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우리 세대에 기어이 완성하실 철석의 의지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우리 조국을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 청년강국으로 빛내여주고계신다.

인민의 믿음과 힘에 의거하여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투쟁과 전진을 멈추지 않으며 전체 인민이 존엄높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는 사회주의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결심이고 의지이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그 앞길을 축복해주시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진두에서 이끄시기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위업은 빛나게 완수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