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10일
 

1940년대 전반기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조직들을 확대강화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 (1)

 

조국해방 72돐을 맞으며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모든 반일애국력량을 하나로 묶어세워 민족자체의 힘으로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탁월한 령도와 불멸의 업적에 대하여 가슴뜨겁게 새겨안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 혁명은 1940년대 전반기 조국해방의 대사변을 앞두고 전민을 빈틈없이 준비시켰습니다.》

1940년대에 들어와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조직들을 확대강화하는것은 주체적혁명력량에 의거하여 조국해방의 대사변을 안아오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였다.

이로부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이 시기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조직들을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령도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무엇보다도 한몸의 위험을 무릅쓰시고 여러차례에 걸쳐 조국에 진출하시여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 소조들과 정치공작원들, 혁명조직들의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였다.

주체32(1943)년 2월 무산, 연사를 거쳐 신흥지구 비밀근거지에 도착하시여 두무봉밀영에서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 소조 및 혁명조직책임자회의를 소집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그해 1월 조선인민혁명군 군정간부회의에서 확정된 조국해방3대로선과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과업과 방도를 다시금 천명하시고나서 전인민적봉기를 일으키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32(1943)년 7월 또다시 함경북도 종성군 곰산에서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 소조 및 지하혁명조직책임자회의를 소집하시고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을 위한 인민무장대조직건설의 방향과 방도들을 제시해주시였다.

주체33(1944)년 7월 국내에 또다시 진출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함경북도 부령군 부거면 판장동(청진시 청암구역 부거리) 판장림시비밀근거지에서 전민항쟁을 위한 무장봉기조직을 확대강화하는데서 견지하여야 할 원칙적문제들에 대하여 다시금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이처럼 여러차례나 국내에 진출하시여 전민항쟁조직들을 튼튼히 꾸리도록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적극적인 령도에 의하여 전민항쟁을 위한 준비사업이 전국적범위에서 힘있게 추진되게 되였다. (계속)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련재기사
    1940년대 전반기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조직들을 확대강화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 (1)    1940년대 전반기 전국적범위에서 전민항쟁조직들을 확대강화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 (2)​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