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면역은 최선의 치료, 최고의 방역

 

 지난 10여년간 해마다 겨울이 되면 세계적으로 파국적인 악성감기가 만연되군 하였다.  세계적으로 여러 대륙들에서 전염력이 강한 신형독감, 악성감기 등으로 인구의 대부분이 고통을 겪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다.

이런 현상은 2003년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싸스)이 만연된 때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였다. 그때로부터 해마다 여러 형태의 조류독감, 신형독감, 악성감기들이 발생되였는데 그때마다 보건기관들은 우선 해당 비루스를 검출해내고 거기에 실험실적으로 여러가지 약들을 작용시켜보는 방법으로 딱 맞는 치료약이나 왁찐을 찾아낸 다음 대량생산하군 하였다.

그런데 그 기간에 벌써 전염병은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다. 게다가 초기실험에서는 분명히 해당 약이 효력이 있었는데 그후 대량적용단계에서 그 약의 무효력이 발견되여 사회적물의를 일으킨적도 있다.

 

그러므로 비루스별로 치료약을 개발하는것보다 강한 면역활성제를 써서 면역을 최적화하는것이 더 중요하다는 주장이 우세를 차지하였다. 그후 일반감기면역만 갖추면 우에 지적한 비루스들을 다 막아낼수 있다는것이 증명되면서 면역최적화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주장이 보편화되였다.

최적의 면역을 갖춘다는것은 면역계통 전반이 최적으로 가동하고 충분한 량의 면역담당세포들이 만단의 전투준비상태에 있어 그 어떤 비루스나 병원균, 암세포도 격퇴하거나 전멸시킬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는것을 의미한다.

면역을 최적화하려면 신체를 단련하면서 면역최적화제를 써야 한다. 일반적인 면역활성제를 쓰면 면역이 현저히 개선되기는 하지만 아직 최적화되지는 못하는 경우들이 많다.

2003년의 싸스때부터 전염병들을 예방치료하는데서 우리 나라에서 생산된 금당-2주사약이 세계적으로 높은 실적을 이룩한것은 이 약이 일반적인 면역활성제를 릉가하는 식물성면역최적화제이기때문이다.

최적화된 면역력은 대단히 넓은 범위에서 강한 치료효력을 나타낸다.

《최적의 면역은 최선의 치료, 최고의 방역》이라는 세계의학계의 주장을 해설하는데서 학자들은 금당-2주사약을 자주 실례들군 한다.

그들은 건강세포도 손상시키는 항비루스 화학약들보다 인체를 활성화하면서 비루스 및 병원균을 소멸하는 식물성면역최적화제를 쓰는것이 훨씬 더 빠르고 효과적이라고 한다.

악성감기, 신형독감 등을 예방할뿐아니라 자기가 이미 앓고있는 각종 질병들을 치료하거나 혈기왕성해지고 아름다워지는것을 목적으로 금당-2주사약을 찾는 사람들이 계속 늘어나고있다.

우리는 무병장수에로의 지름길을 밝혀준 공화국정부의 현명한 보건정책을 더 잘 관철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

부강제약회사 사장 박사 전승훈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보안문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

Copyright© 2014 - 2017 《평양모란봉편집사》 All Rights Reserved